• 서브비주얼01

신앙상담

여러분들의 상담을 받고 있습니다.

상담상태

상담완료

여러분들의 상담을 받고 있습니다. 꼭 본교회 성도가 아니더라도 상담하시면 그리스도께서 주시는 말씀으로 성심 성의것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신앙에 관한 문제가 아니더라도 상관 없습니다. 하나님은 만물을 창조하신 분이시기 때문에 인간들의 모든 것들을 다알고 계십니다.

 

세상에서도 살다보면 얼키고 설켜서 도저히 문제를 해결 할 수 없을 때,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런 문제를 갖고 걱정하다가 고민끝에 찾아가는곳이 바로 점치는 데를 찾아갑니다. 점치는 곳은 우리가 잘알다시피 귀신이 인간의 생각을 갖고 알려 주는 곳입니다. 하물며 마귀의 졸개들인 귀신들도 인간의 되어질 일들을 알려 준다고 할때(모두 육신에 관한 일이지만), 모든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이야 얼마나 더 인간들의 생사 화복을 더 잘 알고 계시 겠습니까? 귀신들은 마귀 졸개들이라 처음에는 잘 해주는것 같지만, 꼭 끝에 가서는 파멸로 몰아 넣고 맙니다. 무당이나, 점쟁이 치고 끝에가서 잘되는 사람 있는가 한번 돌아보세요? 그 자녀들까지라도 잘 될 수가 없습니다.

 

그들도 지나간 일들은 어느 정도 맞출 수는 있습니다, 그러나 앞으로 되어질 일들은 맞추지 못합니다. 왜냐하면 모든 역사는 하나님께서 이끌어가고 계시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하나님 만이 장차 되어질 일들을 아시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일들을 알기 위해서는 인간 스스로는 알수가 없고, 오직 하나님 품속에서 나오신 아들의 영을 우리 마음 가운데 받아야 합니다. 아들의 영은 성령이 아닙니다. 성령은 아버지 영이고, 아들의 영은 그리스도 영입니다. 이렇게 그리스도로 거듭난자가 진정 하나님의 자녀입니다.

 

오늘날 수많은 교회가 있고, 주의 종들이 많이 있지만 애석하게도, 그들 모두가 하나님의 법아래 살기 때문에 성도들이 상담을 해와도 속시원히 답변을 못해주는 것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목사들 하고 상담을 한 두번 하고 나서는 실망을 하게 되는 경우가 너무 많습니다. 참으로 애석한 일입니다.

 

이제 저는 하나님으로부터 받은 은혜를 여러분에게 되돌려 드리려는 뜻에서, 미력하나마 여러분들을 돕는 일이라면 제 목숨도 아까워하지 않고 여러분들을 도와드리는 것이 제가 주님으로부터 받은 사명이요 또 제가 여러분들에게 할 수 있는 일이라 여기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제 개인의 자랑은 손톱만큼도 있을 수 없습니다. 오직 주님께서 이 못난 종을 써주시는 것만으로도 저는 감사할 따름입니다. 여러분들에게 상담해드릴 수 있는 이 부분까지도 오로지 주님의 은혜입니다.

 

여러분의 모든 문제를 주님께 말씀드려 보세요!! 그리하면 반드시 길이 보일 것입니다. 심지어 이혼직전에 있는 부부라도 주저마시고 삼당해 보세요? 여러분 가정을 깨뜨리려는 것은 악한 영의 장난입니다. 하나님은 절대 여러분 가정을 께뜨리지 않으십니다. 여러분 악한 영에게 절대 속지 마십시오?

 

주님은 악한 영들의 세계를 너무나 잘 알고 계십니다. 오로지 주님 말씀에 의지하여 여러분에게 작으나마 소망을 드리려고 합니다. 주저하지 마세요? 초교파적으로 누구에게든지 문은 열려 있습니다. 전화도 좋고 글로 상당하셔도 상관없습니다. (상담 하실 때 여러사람에게 알려지는 것이 좀 창피한 부분이 있는 분들은 "비밀글 설정"을 채크해 주시면 상담자인 저만 볼 수 있습니다).

 

이메일:ksk6307@naver.com

010-4724-6307(김석곤 목사)

공유하기
등록자

bansuk

등록일
2002-08-27 14:44
조회수
29
신앙상담
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분류조회수
2여러분들의 상담을 받고 있습니다.

bansuk

02-08-27

상담완료

29
1이곳에 처음 들어오시는 분들에게!!

bansuk

23-12-11

상담완료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