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브비주얼01

자유게시판

부활의 영으로 오신 그리스도!

부활의 영으로 오신 그리스도!


이 책 한권으로 당신의 운명이 바뀔 수도 있습니다.


이 책은 비록 사람의 손을 통해서 기록되었지만, 부활하여 영으로 오신 그리스도께서 말씀하신 것을 기록한 책입니다이 책 속에는 기독교인들의 구원에 관한 모든 내용이 자세히 기록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이 책에 기록된 말씀(천국복음)이 땅끝까지 전파되고 난 뒤에는, 땅에서 먼저 하나님의 심판이 시작될 것입니다. 그 이유는 그리스도의 말씀이 땅끝까지 전파되고 나면, 그리스도의  말씀을 믿고 따르는 자와 믿지 않는자가 분명하게 드러날 것이기 때문입니다. 땅에서 먼저 알곡과 쭉정이가 분리되고 나면, 마지막 날에 공중에 재림하시는 예수께서 알곡들은 하늘로 불러 올라가고, 쭉정이는 땅에 남게 되어 하나님의 진노의 잔을 받게 됩니다(계8,9장)  

 

계시록 5장에서 "어린양이 오셔서 인(印)을 떼어주기 전에는 아무도 하늘의 비밀들을 알 수가 없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이방인들 앞에  부활의 영으로 오신 그리스도께서 이 책을 통해 하늘나라 비밀들을 하나하나 풀어주고 계신 것입니다. 그 비밀중 하나가 바로 이방인들은 율법아래 살던 이스라엘 백성이 아니기 때문에, 이방인들이 예수를 믿고 성령을 받아도 유대인들처럼 물과 성령으로 거듭나서 곧장 구원에 들어가는 것이 아닙니다. 다만, 성령은 이방인들에게 영적인 율법 역할만 할뿐 기독교인들을 구원에 이르게 하지 않습니다. 기독교인들로서 처음 듣는 이런 말이 잘 이해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 책에는 그보다 더한 이야기가 많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그리스도가 오셔서 하늘의 비밀들을 풀어주기 전에는 기독교인 어느 누구도 이런 비밀들을 알 수가 없습니다. 율법아래 살던 유대인들 역시 예수가 오셔서 유대인의 구원에 관하여 말씀해주지 않았다면, 유대인 어느 누구도 몰랐을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기독교인들 역시 부활하신 그리스도께서 오셔서 기독교인의 구원에 관하여 말씀해주지 않으면, 기독교인 어느 누구도 모릅니다. 기독교인들은 누구나 이 책을 읽고 기독교인들에게 주어진 영적인 율법과 영적인 복음이 자신들에게 어떻게 적용되는지를 깨닫고, 왜 기독교인들이 부활하신 그리스도를 믿어야 구원에 이르게 되는지 알아야 합니다. 모르면 멸망으로 가게 됩니다.  

 

기독교인들은 성령으로 구원 받았다고 하는데, 자신이 과연 하나님 나라에 들어갈 수 있는 자인지 들어가지 못할 자인지, 이 책을 통하여 자신의 구원을 가늠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만약 당신이 하나님 나라에 들어갈 자라면 이 책을 읽을 때 반드시 하나님께서 깨달음을 주셔서 그리스도 앞으로 인도해 주실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당신에게 아무런 깨달음도 주지 않는다면, 하나님께서 당신을 교만한자로 여겨 깨닫지 못하게 할 것입니다. 이로써 천국에 들어갈 자와 그렇지 못한자가 극명하게 갈리게 됩니다. 이를 두고 예수께서도 "아버지께서 이끌지 아니하면 아무라도 내게 올 수 없다(요6:44)"고 말씀하고 계십니다. 

 

예수께서는 "사람이 내 말을 듣고 지키지  아니할지라도 내가 저를 심판하지 아니하노라내가 온 것은 세상을 심판하려 함이 아니요 세상을 구원하려 함이로라그러나 나를 저버리고 내 말을 받지 아니하는 자를 심판할 이가 있으니 곧 나의 한 그 말이 마지막날에 저를 심판하리라(요12:47)" 이 말씀은 당장은 예수께서 유대인들을 심판하지 않겠다는 말씀이지만그러나 예수께서 하신 그 말씀이 마지막날 유대인들을 심판하겠다고 하는 말씀입니다. 이 말씀은 사실로 이루어 졌습니다. 우리 모두가 잘 알다시피 예수를 믿지 않았던 유대인들 600만명이 히틀러에게 끌려가서 잔인하게 학살을 당하고 말았습니다. 그외 다른 유대인들은 2천년 동안 나라도 없이 떠돌이 생활을 해야 했습니다.  

 

이 책에 기록된 말씀또한 모두 이와 같은 뜻으로 기록되었습니다따라서 이방인들 앞에 영적으로 오신 주님 또한 당장은 기독교인들을 심판하지 않겠지만그러나 부활하여 영으로 오신 그리스도께서 하신 이 말씀이 마지막 날 기독교인들을 심판하는 말씀이 될 것입니다. 성경에 "아들을 믿는 자는 영생의 부활로 나오게 될 것이나, 아들을 믿지 않는 자는 심판의 부활로 나오게 되리라!" 한 말씀을 유대인들에게만 하신 말씀으로 생각하지 말고, 기독교들에게도 하신 말씀이라는 사실을 깨달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마지낙 날 유황 불못 속에 던져저 이를 갈며 슬피울게 됩니다. 

 

                                                                    -그리스도의 종-

공유하기
등록자

bansuk

등록일
2023-12-26 22:37
조회수
29

댓글 1

스팸방지코드
bansuk
2023-12-26 22:38

부활하신 그리스도께서 전하시는 말씀이 이방인들에게는 마지막 복음입니다. 이 복음의 말씀 듣고 돌이켜서 그리스도를 믿고 따르는 자는 살겠으나, 그렇지 않고 기독교 교리만 믿고 구원 받았다고 하는 자들에게는 비참한 말로가 주어집니다.

유대 종교 지도자들 중에서 내노라 하는 자들도 유대인들에게 율법과 복음에 대해서 말한자는 없습니다. 유대인들에게 율법과 복음을 말씀해 주신 분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 한분뿐입니다. 마찬가지로 기독교 2천년 역사 가운데 지금까지 어느 누구도 기독교인들에게 영적인 율법과 영적인 복음에 대해서 말하는 자는 없었습니다.

그런데 이방인들 앞에 부활의 영으로 다시 오신 그리스도만이 기독교인들에게 영적인 율법과 영적인 복음에 대해서 말씀해 주고 계십니다. 이렇게까지 말씀 드리는데도 기독교인들이 부활하신 그리스도에 대하여 믿지 못한다면, 그런 자는 하나님으로부터 버리운 자가 틀림없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