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브비주얼01

자유게시판

이단에 속한 자들은 이곳에 글을 올릴 수 없습니다.

이단에 속한 자들은 이곳에 글을 올릴 수 없습니다.


이단에 속한 자들이 자신의 신분을 속이고 종종 글을 올리는 경우가 있는데, 그런 분들은 더 이상 이곳에 글을 올릴 수 없습니다. 자신의 신분을 속이는 행위는 벌써 자신이 어둠에 속해 있다는 증거입니다. 자신이 그리스도로 거듭난 하나님 자녀라면 무엇이 두려워 자신의 신분을 숨겨야 하겠습니까? 특히 신천지 같은 경우 자신의 정체도 밝히지 않고 또한 교회 간판도 없이 성경 공부를 시킨다는 명목으로 사람들을 은밀히 불러 모으는 행위는 어둠의 자식들이 벌이는 행위입니다. 귀신은 빛을 싫어하고, 어둡고 음침한데를 좋아합니다.


자신들이 정말 당당하고 떳떳하다면 뭐가 무서워서 자신의 정체를 숨겨야 합니까? 그동안 이곳 게시판에 글을 올린 분들 중에 특히 신천지에 계신 분들이 몇분 계셔서, 몇번이나 그리스도의 말씀으로 권면해보았지만, 그들은 자기 주장만 옳게 여길뿐 그리스도께서 전해주는 진리의 말씀을 강하게 거부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런 자들에게는 더 이상 어떤 말을 해줘도 듣지 않습니다.


예수께서도 거룩한 것을 개, 돼지에게 주지 말라고 말씀하십니다. 그들은 진리의 말씀을 짓밟고 흩어 버리는 자들입니다. 그래서 그런 자들은 더 이상 이곳에 들어오지 말라고 하는 것입니다, 바리새인, 서기관, 율법사들이 자신의 주장만 옳게 여길뿐, 예수께서 진리의 말씀을 전해주어도 그들은 도무지 받아들이려고 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다가 그들은 멸망으로 가고 말았습니다. 


주님께서는 이단들에게 경고합니다. 당신들이 정말 하나님의 아들이요 그리스도로 거듭난 사람들이라면, 사람 하나를 포섭하기 위해서 점쟁이를 동원하고, 스님을 동원하고, 천주교신부를 동원해서 사람들을 당신네 소굴로 데려간다고 하던데, 이것이 예수께서 가르쳐 준 방법입니까? 당신들이 그리스도로 거듭난 사람들이라면, 당신들 마음속에도 그리스도께서 계실 것이기 때문에, 그리스도의 권세로 그들에게 말하면, 하나님께서 어련히 알아서 당신들 교회로 사람을 보내주지 않겠냐 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당신들은 하나님의 능력을 믿는 것이 아니라, 순전히 인간의 노력으로  사람들을 데려가는 것을 보면 백프로 잘못된 집단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기총이 당신들을 이단으로 정죄했으면, 당신들이 정말 하나님 쪽에 있는 사람들이라면, 똑같이 한기총을 비난하지 말고, 하나님께서 당신들을 신원해주기를 기다려 보라는 것입니다. 그런데 한기총이 비난하니까 우리도 비난한다는 식이라면 당신들은 그리스도로 거듭난 자들이 아닙니다. 예수께서는 자신을 십자가에 매달아 죽이는 자들까지도 용서해 주셨습니다. 이것만 보더라도 당신들은 그리스도에게 속한 자가 아니라는 증거가 확실합니다.


예수께서는 바리새인, 서기관, 율법사들이 그토록 자신을 이단 괴수라고 손가락질하고 비난해도 그 누명을 스스로 벗으려고 하지 않고, 오직 하나님께서 자신이 하나님께 속한 자임을 신원해주시기를 끝까지 기다렸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하나님께서는 예수가 십자가에 죽은 지 삼일 만에 부활로 입증해 주셨습니다. 이것이 바로 선으로 악을 기기는 방법입니다. 이단에 속한 자들 뿐 아니라, 기독교인들도 진짜 하나님께 속한 자라면 예수처럼 선으로 악을 이기려고 노력 해야 합니다. 이런 자가 진짜 하나님 아들입니다. 


그런데 이단의 교주들은 스스로를 재림예수니, 보혜사 성령이라고 말하면서, 이단이라고 비난하면 그 누명을 스스로 벗으려고 안간힘을 쓰고 있습니다. 이는 곧 당신들이 하나님께서 속한 자가 아니기 때문에, 그 누명을 스스로 벗으려 하는 것입니다. 당신들이 정말 하나님께 속한 자라면 하나님께서 당신들에게 덧 씌여진 누명을 벗겨주기를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그런데 당신들은 하나님을 믿지 못하기 때문에, 그 누명을 스스로 벗어 던지려고 안간힘을 쓰고 있습니다. 이것만 보더라도 당신들은 진짜가 아니고 가짜라는 사실이 입증되고도 남습니다. 


당신들은 자신들이 속고 있다는 사실을 살아 생전에는 절대 깨닫지 못할 것입니다. 아마 죽은 후어야 비로소 자신들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깨닫고 통곡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때는 후회 해봐도 소용이 없습니다. 회계도 자신이 살아 있을 때 해야지, 죽고 난 후에는 오직 하나님의 심판만 있을 뿐입니다. 가짜 예수와 가짜 보혜사 성령으로 둔갑한 '악한 영'의 지배를 받게 되면, 인간이 얼마나 무섭게 변하는 가를 당신들은 죽은 후에야 비로소 깨닫게 될 것입니다. 악한 영은 예수로 둔갑할뿐만 아니라, 성령으로도 둔갑하여 진리에 바로 서지 못한 자들을 무차별적으로 사냥하고 있습니다. 이단에 속한 자들 모두가 바로 이런 '악한 영'들에게 속아서 생명도 없는 것들에게 끌려 다니고 있는 것입니다.


오늘날 정통 교단에 속해있는 자들 또한 아직은 진리에 바로 서 있지 못하기 때문에 경거망동해서는 안됩니다. 다시 말해 여려분들 마음속에 아직 그리스도가 계시지 않기 때문에 구원 받았다며 우쭐되지 말라는 것입니다. 정통 교단에 속해 있다고 해도 아직은 본인이 온전한 구원에 들어간 것이 아니기 때문에 절대 경거망동 해서는 안됩니다. 기성 교단에 속해 있는 자들은 부활하신 그리스도께서 진리의 말씀을 들려주실 때까지 그 자리(교회)에서 참고 기다려야 합니다. 괜히 진리의 말씀을 찾는다며 이곳저곳 기웃거리다가는 영락없이 미혹의 영(이단)에게 끌려가고 맙니다. 그러니 부활하신 그리스도가 세상에 모습을 드러내서 사역하실 때까지는 그곳에 가만히 계셔야 합니다. 그러다가 그리스도의 음성이 들려지면, 그때는 모든 것을 버리고 쫓아야 합니다. 


리스도는 당신 마음속에 계십니다. 이 말은, 당신이 정말로 천국을 사모하는 마음을 가진 자라면, 성령의 도움으로 당신도 부활하신 그리스도 앞으로 안내를 받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긍휼을 입은 자들 또한 부활하신 그리스도 앞으로 인도를 받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성령으로 기독교인들에게 오셔서, 기독교인들의 일거수 일투족을 모두 살펴보고 계십니다. 그리하여 불쌍히 여길자와 긍휼히 여길 자를 가려내서, 부활하신 그리스도(영적인 아들)앞으로 인도를 해주실 것입니다. 


그러나 교만한 자와 오만 불손한 자들은, 성령께서 상실한 마음 그대로 내버려 두기 때문에, 부활하신 그리스도의 말씀을 귀로 들어도 도무지 깨닫지 못하게 됩니다. 그리하여 결국은 멸망의 길로 가고 맙니다. 따라서 기독교인들은 그동안 자신이 얼마나 열심히 하나님 말씀대로 살려고 노력했느냐에 따라서, 자신이 부활하신 그리스도를 만날 수도 있고, 못 만날 수도 있게 됩니다. 그래서 현제의 기독교 신앙생활이 굉장히 중요한 것입니다. 부디 기독교인 모두가 부활하신 그리스도를 만나 영생에 이르기를 바랍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bansuk

등록일
2023-12-26 22:41
조회수
31